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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ogramming/Java

기본 개념


객체(object)
: 사물들을 추상적으로 정의하고 메모리 내에 생성함과 동시에 실제로 메모리 내에 존재하고 실행되는 것
클래스

클래스(class) : 객체를 만드는 데 꼭 필요한 설계도면(틀), 클래스를 생성하면 만들어지는 것이 바로 객체

 클래스명        ⑴
 변수   (속성)   ⑵
 상수 
 생성자
 매서드 (동작)  ⑶
 ⑴ 클래스 헤더 
 ⑵ 맴버 필드
 ⑶ 맴버 메서드

접근 제한자 :


인스턴스(instance) : 클래스 또는 추상적으로 정의된 틀을 가지고 명칭을 정하고, 저장될 위치와 그곳에 생성시켜 실제 구현하도록 만드는 것. 생성된 객체가 어떤 클래스로 인해 생성된 객체인지를 의미하는 것